2017. 5. 9. 16:30






새언약유월절의 가치를 생각하면 그 중요성은 수없이 강조해도 부족할 정도인데요~

안타깝게도 아직도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분들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자녀들이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셨던 유월절을 꼭 지켜보셨으면 해요~







지키는 방법은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에 기록하신 그 날짜에 맞춰 축사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됩니다.

물론 하나님의 규례에 따라 그 이전에 반드시 침례를 받고, 세족예식을 행한 후에  유월절을 지킬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영원한 규례라고 말씀하셨으니 천국가는 그 날까지 유월절을 귀하게 지켜야 하겠죠? ^^




하나님의 절기는 보통 1년에 한 번 있는데 이 유월절만큼은 유일하게 1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당신의 자녀들이 다시 한 번 지킬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주셨습니다.  성력 1월 14일(2017년 올해에는 양력 4월10일) 저녁, 1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성도들은 성력 2월14일(올해 2017년에는 양력으로 5월10일 수요일) 저녁 2유월절을 지킬 수 있게 허락해주셨습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재앙이 넘어가는 축복과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없고,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지 못하므로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없기 때문에 피치 못한 사정으로 1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당신의 자녀들을 위해 2유월절을 허락해주신 것입니다.



자녀가 복받길 바라시는 하나님의 간절하신 마음을 깨달았다면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서 하나님께 기쁨 드리는 자녀가 되었으면 합니다.



하나님의 축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by 호호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