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 9. 19:33

생돈까스와 스파게티 좋아하세요?

오늘은 태백에 있는 맛있는 돈까스집, 스파게티집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가경이라고 하는 식당인데요~

미처 사진을 못 찍었지만 인테리어도 넘 예쁘답니다~ 벽난로가 있어서 무척 따뜻하더라구요~


메뉴 참고하시라고 사진 찍어보았어요~



영업시간 잘 체크하시고, 조리시간이 20분쯤 걸리므로 미리 전화예약 하시길 추천해 드릴게요~^^


에피타이저로 블루베리 소스를 뿌린 샐러드를 주시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피클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건데 맛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생돈까스 입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끝내줍니다~ 양도 엄청 많이 주시네요~^^


돈까스 소스도 맛있어요~


마늘빵을 주셨는데 이것도 맛있네요~ㅎㅎㅎ


제가 정말 사랑하는 크림스파게티도 주문했어요~ 굴도 들어있고 버섯도 듬뿍 들어있고, 스파게티 소스가 완전 진국이네요~

깊은 맛이 나는 소스여서 정말 특별한 맛이었어요~ 굴 향이 나서 굴 안 좋아하시는 분은 비추천해요~

개인적으로 굴 좋아하는 저는 정말 대만족했어요~^^

푸짐하고 맛있는 돈까스와 스파게티 먹고 싶을 때 가경 방문해보세요~♡

Posted by 호호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