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30. 11:19







어떤 분들은 "성경 말씀은 하나님을 믿지않는 사람에게 전하는 것 아니냐?"고 말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 인류, 70억 영혼구원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과 사도들도 하나님을 믿고 있던 유대인들에게도 복음을 전하셨기 때문입니다.





요6:51~52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이러므로 유대인들이 서로 다투어 가로되 이 사람이 어찌 능히 제 살을 우리에게 주어 먹게 하겠느냐





예수님의 제자들도 역시 하나님을 믿고 있던 유대인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행2:14 베드로가 열한 사도와 같이 서서 소리를 높여 가로되 유대인들과 예루살렘에 사는 모든 사람들아 이 일을 너희로 알게할 것이니 

내 말에 귀를 기울이라 




여기서 사도 베드로는 '유대인들과 예루살렘에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유대인들이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었습니까? 

아닙니다. 대부분 하나님을 믿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베드로는 하나님을 믿고 있던 유대인들에게도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당시 유대인들을 비롯해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이 그 시대의 구원자로 등장하신 예수님을 올바로 알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도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뿐만 아니라 믿는 사람들에게도 구원자를 전하고 증거했던 것입니다.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가 누구인지 알고 계십니까?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 구원자는 성령과 신부입니다. ( 22:17)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이 시대 구원자는 모르고 있었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말씀을 전하는 것입니다.




구원자를 올바로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가르침을 제대로 알고 행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혹시 예수님께서 가르침 주신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을 알고 행하고 있습니까?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시고 전파하신 그리스도의 복음입니다.(눅4:16, 마26:17~28)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가 성경을 바르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Posted by 호호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