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7. 18:13

지난 번 원주 AK프라자 건물에 위치한 롯데마트에 들러 과일구경을 했는데요~

오랜만에 포스팅해봐요~^^

먼저 그린애플망고립니다. 필리핀산으로 개당 4500원이네요~

다음은 겉이노란수박인데요~
개인적으로 난생 처음 봐서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머스크메론이라고 하는데 개당 6900원이네요~

동글동글하니 모양도 예쁘더라구요~~

제스프리 점보 골드키위와 제스프리 유기농 골드키위입니다.

유기농 골드키위가 2천원 더 비싸네요~

스페인오렌지와 자몽도 보여요~

남아공 자몽도 큼직하니 먹음직스러워보여요~

필리핀망고도 달달하니 맛있을 듯 합니다.

사진을 보니 자꾸자꾸 먹고 싶어지죠? ^^;;

과일 엄청 좋아하지만 너무 비싸서 쉽게 못 사겠어요~

멕시코라임은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필리핀산 골드파인애플은 4500원이네요~

파인애플도 맛있어보이고...

대만 애플망고는 색이 빨갛네요~
하나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호기심에 베트남용과도 하나 구입했어요~

태국망고는 필리핀망고와 맛이 많이 다를까요?

그린애플망고도 보이네요~
망고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요~

유기농아보카도는 개당 7980원이네요~

유기농 아보카도도 왠지 신선해보이죠?

원주 롯데마트 과일 아이쇼핑 나름대로 즐거웠어요~^^

다음에는 다른 과일들도 몇 개 도전해볼게요~

요즘 날씨가 무척 무더우니까 건강 잘 챙기세요♡

Posted by 호호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