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25. 20:59

최근 태백 먹거리 골목에 불향쭈꾸미 집이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해 하실 분이 있을 것 같아 다녀와봤어요~^^


친한 언니 두 명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러 갔는데요~ 먼저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요즘 인기가 많은 식당 쭈꾸미시스터즈 메뉴와 비슷한 느낌의 메뉴더라구요~


매운맛은 감당이 안될 것 같아 보통맛으로 불향쭈꾸미 볶음을 3인분 주문했구요~

왕새우튀김 (소) (4마리), 고르곤졸라피자, 공기밥도 따로 주문했어요~

총 37000원이 나오더라구요~ 1인당 12300원 가량으로 해서 먹을 수 있는 메뉴네요~

 


다양한 야채와 쭈꾸미를 섞어서 비벼먹으면 되는데요~


날치알과 참기름까지 넣어 비벼먹으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고르곤졸라피자는 꿀을 찍어먹는 게 제맛이죠~^^


불향이 참 먹음직스럽게 나네요~
마트에 가면 불향소스를 따로 구입할 수 있어서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너무 배가 불러서 고르곤졸라피자는 2조각이나 남겼어요~ㅠ.ㅠ


새우튀김이 엄청 바삭하고 뜨거워서 입안에 델 뻔 했어요~ 조금 식혀서 먹어야 안전(?)합니다~

국물은 미역국을 내주셨는데 맛도 괜찮았어요~ 먹느라 미역국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쭈꾸미 좋아하시면 태백 불향쭈꾸미 추천할게요~ 태백맛집 목록에 들어갈 식당이네요~

그럼 다음에는 더 맛있는 맛집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Posted by 호호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