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27. 06:53

며칠 전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싱크대 앞에다가 지압매트를 깔라놓은 걸 보게 됐어요~

호기심이 생겨 그 위를 걸어보았는데 아프면서도 너무 시원한 거에요~

'아, 정말 괜찮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인터넷서핑을 해보았는데 저희 집은 그 친구 집보다 작은 집이어서 친구네처럼 큰 지압매트를 깔면 너무 공간을 많이 차지할 것 같은 거에요.

고민하면서 찾아보니 '지압슬리퍼'가 딱 눈에 띄지 뭐에요~


 그래서 짠~~~!!!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위메프에서 세일가격인 11900원으로 구매를 했어요. 사이즈는 s사이즈에요~ (저는 평소 구두사이즈 230, 운동화사이즈 230~235입니다.)


강도가 좀 더 약한 지압슬리퍼도 있지만, 효과도 작을 것 같아 자갈슬리퍼, 자갈로 된 지압슬리퍼를 선택했구요~

아래 슬리퍼 사진을 보시면 자갈위에 비닐 같은게 덧씌워져 있어 고정도 잘 되고, 위생적인 것 같아요~


벨크로 찍찍이로 어느 정도 사이즈 조절도 가능해서 더 좋았구요~^^


바닥은 엄청 부드럽지는 않지만 탄탄하면서도 어느 정도 쿠션감있게,
너무 딱딱하지 않은 고무로 되어있어 발을 잘 받쳐주면서 충격을 완화시켜주더라구요~


바닥은 이렇게 생겼어요~^^

 
옆모습도 궁금하실까봐 사진을 찍어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느 정도 굽이 있어서 저는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어제 집에 놀러온 언니도 지압슬리퍼를 신어보더니 본인과 남편도 구입해서 신어야겠다고 너무 시원하고 좋다고 하네요~ㅎㅎㅎ

제가 다리가 잘 붓는 편이라서 자기전에 스트레칭도 하고 다리를 위로 올려놓기도 하고 했는데 집에서만이라도 지압슬리퍼를 신으니 다리가 덜 붓고 훨씬 기뿐하더라구요~

가성비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혹시 제 블로그에 놀러 오신 분들 중 저처럼 다리부종이 심하신 분이 있다면 도움이 될까 싶어 좀 자세히 포스팅 해보았네요~^^

지압슬리퍼라는 작은 물건 하나가 제 다리를 훨씬 편안하게 해 주네요~*^.^*

(다만 몸이 안 좋으신 분들은 처음 신으실 때 많이 아플 수 있어요~ 그런 분들은 처음에는 양말을 신고 신으시다가 적응이 되면 점차 맨발로 도전하심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다음에 또 유익한 포스팅으로 만나요~
바이~~~☆ ^^
Posted by 호호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