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 12. 04:56

다녀온 지 시간이 좀 흘렀지만, 가성비 정말 정말 만족스러웠던 제천맛집!!!


제천 다담뜰한식뷔페, 다담뜰한식뷔페 제천점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다담뜰한식뷔페 제천점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결정한 날!!

뭐니뭐니해도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7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한식뷔페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죠~


점심시간이나 저녁식사시간에는 손님이 정말 많아서 자리를 찾기 어렵다고 해요~

저는 좀 늦은시간에 가서 엄청 복잡하지는 않았어요~^^

왠지 맛이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요금은 선불이므로 계산 후 입장해주세요~~☆

초등은 6천원, 미취학 아동은 3천원이네요~

 프론트쪽에 적혀있던 식재료 원산지 표시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음식들을 구경해볼까요?

볶음우동, 잡채, 꽁치조림 등등...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아요~
올레!!!

떡볶이, 만두, 카레, 소고기국 등도 보이네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어른들이나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족발, 치킨, 샐러드 등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후라이드 치킨이 엄청 아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샌드위치도 있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대만족이었답니다~


야채류도 굉장히 신선한 편이었어요~♡

정말 가성비 좋고, 영양만점, 맛과 정성도 만족스럽고 기분 좋게 배불렀던 저녁식사였네요~~


제천에 가게 되시거나 한식을 좋아하신다면 다담뜰한식뷔페 제천점 꼭 가보세요~♡

적극 추천할게요~~^^

Posted by 호호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