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4. 07:48

오늘은 성분을 중시하는 깐깐한 디렉터파이가 추천했던 유명템 이니스프리 비자시카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먼저 설명에 앞서 피부가 예민하신 분이나 뾰루지 때문에 고민이신 분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피부타입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매장에서 테스트 먼저 해보세요~)


저는 정말 효과 많이 보고 있거든요~ 그래서 한 통을 다 쓰고 이번에 두 통째 구입했어요~^^

비자시카밤은 6-Free system 으로 무파라벤, 무동물성원료, 무합성색소, 무광물성오일, 무향료, 무이미다졸리디닐우리아로 처방된 제품으로 피부에 안 좋은 성분은 다 뺐다고 해요.


주성분인 비자열매는 긴 세월을 이기고 살아 남아야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피부보호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천연유래성분이 90%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센텔라 아시아티카 4×와 비자오일, D-판테놀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원래는 소용량으로 출시되었다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대용량으로도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대용량 (80ml)을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택배비 포함 24000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매장가는 훨씬 비싸고 차이가 많이 나서요~^^

피부진정과 피부고민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제품설명에도 나오네요~^^

이 제품의 텍스트는 건성피부인 제게는 굉장히 가벼운 타입이고, 순식간에 흡수가 되어서 겨울철에 사용하기에 이 제품만으로는 보습이 많이 부족한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별도의 보습크림을 더 발라야 하지요~

하지만 뾰루지 같은 피부고민이 있는 국소부위에 두껍게 발라준 후 하룻밤 자고 나면 정말 눈에 띄게 피부가 회복된답니다~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직접 사용해본 후 정말 깜짝놀랄 정도로 효과가 좋았어요~^^

얼굴 피부가 전체적으로 예민한 날에는 얼굴 전체에 발라준 후 건조함 때문에 추가로 보습크림도 더 발라주고 자는데요~

그 다음 날에는 피부가 눈에 띄게 진정되었어요~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지만, 광고 아니구요~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는 거랍니다. ^^

유통기한도 2020년까지로 넉넉하네요~

화장품이 이렇게 만족스러운 건 개인적으로 처음이었어요~

피부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Posted by 호호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