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 1. 07:00

월요일에 점심식사를 해결하려고 서울역 맛집, 베트남쌀국수 맛집 에머이에 다녀왔어요~

11시50분쯤인데도 직장인들로 붐비는 시간이라 완전 아슬아슬하게 마지막 테이블을 차지(?)했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자리가 나오기를 기다릴뻔 했지 뭐에요~^^;;
 

베트남 음식점답게 그릇들이 다 메이드 인 베트남이네요~ 물 대용으로 따뜻한 보이차를 내 주셔서 개인적으로는 훨씬 좋더라구요~^^

생강피클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게 담겨져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던 화려한 그릇입니다~

코팅된 한 장짜리 메뉴판인데요~

3명 분으로 양지쌀국수, 분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먼저 분짜는 새콤달콤하고 따뜻한 녹말국물에 돼지고기, 넴(라이스페이퍼에 고기와 채소를 넣고 돌돌 말아 기름에 튀긴 베트남식 수제만두), 쌀국수, 채소를 적셔먹는 음식이에요~

분짜의 비주얼을 보아주세요~
완전 푸짐하지요? *^.^*

완전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이라서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볶음밥은 특별하진 않지만, 평타는 치는 메뉴! 한국인은 밥심이니까 셋이 함께 밥도  먹으려고 주문한 메뉴입니다~^^

다음은 양지쌀국수!

어느 광고문구처럼 정말 "국물이 끝내줘요~"
국물맛이 일품이더라구요~

에머이Emoi 서울역점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맛 순위를 매겨보자면
 
1위 양지쌀국수
2위 분짜
3위 볶음밥입니다.

양지쌀국수의 단백하고 깔끔한 국물에 반했기 때문인데요~ 처음 먹어본 분짜도 그에 못지 않게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튀긴 음식이라 살짝 느끼한 것 때문에 아슬아슬하게 2위를 주었고요~

볶음밥도 맛있었는데 많이 먹어본 흔한 음식이라 3위가 되었네요~

서울역맛집 에머이Emoi 진짜진짜 추천합니다! ^^

Posted by 호호소녀